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.

녹차의 달인 Mall

본문

고객센터

자주하는 질문

배송문의, 반품, 주문취소, 주문/결제 등 쇼핑몰 이용 전반에 대한 궁금한 내용 및 불편사항에 대한 의견 등을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1:1 문의

고객상담전화
055.238.9456
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8:00, 점심시간 : 평일 12:00 ~ 13:00

※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자주하는 질문 TOP5

번호 질문
1 신용카드 결제 후, 할부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가요?
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 주문취소 후에 다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.
2 결제 시 결제창 상단에 Active X 설치 안내(노란색 상태표시줄)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...
 
결제 시 결제창 상단에 Active X 설치 안내(노란색 상태표시줄)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,
Active X 컨트롤 설치 중 취소 또는 오류로 인해 정상 설치가 되지 않을 경우에 아래와 같이 수동파일 설치 후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 
 

 





 

결제모듈 수동설치파일 다운로드

 

3 결제방법에는 어떤것이 있나요?
신용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두 가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4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신용카드는 어떤 것이 있나요?
상품상세페이지나 주문서작성페이지에서 무이자 할부 가능 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5 배송중일 때 상품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배송작업이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신청이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간주됩니다.
이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.

자주하는 질문

전체 : 9 목록
No Title
9 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.  
신용카드결제의 경우 회수된 상품 확인 후 즉시 해당카드사에 기존 승인내역에 대한 취소를 요청합니다.
카드사에서 승인취소가 늦어져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된 경우, 다음달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처리하여 드립니다.
(승인취소 및 입금 날짜는 카드사 별로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).

※ 반품배송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카드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아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8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는게 가능한가요?  
신용카드결제는 기존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처리가 이루어 집니다.
따라서 현금 등 기타 다른 방법으로 환불 받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.
7 주문 후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어요.  
결제완료된 주문에 대한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.
6 주문을 취소하지 않고 제품과 동일한 금액의 다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  
주문을 취소하지 않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 구매는 불가능하며, 주문 취소 후에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
5 배송중일 때 상품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
배송작업이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신청이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간주됩니다.
이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.
4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  
배송전에는 해당 주문을 전체취소 하신 후 재주문 하셔야 하고,
배송후에는 해당 주문에 대해 반품신청버튼을 누르면 반품하실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상품 취소는 로그인 후, [HOME > 주문/배송] 에서 가능합니다.
3 반품 신청 및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 
1. 반품신청
취소/반품은 [HOME > 주문/배송 조회 & 마이페이지 > 취소/교환/환불] 또는 고객센터 (055-238-9456)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2. 반품배송
반품을 신청하시면 택배 기사분이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반품하실 상품은 상품을 발송한 매장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※ 쇼핑몰 지정택배 외 다른 택배회사를 이용하여 반품하는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3. 배송비결제
반품배송 된 상품은 매장에서 이상유무를 확인하게 되며, 이상이 없을 시 반품 확정됩니다.
매장에서 반품확정 후 고객님께 SMS로 반품배송비 결제를 안내해 드립니다.
반품 배송비 결제는 [HOME > 주문/배송 조회 & 마이페이지 > 취소/교환/환불] 에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단순 변심 등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...
2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  
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회수된 상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환불처리됩니다.
신용카드결제의 경우 회수된 상품 확인 후 해당카드사에 기존승인내역취소를 요청합니다
(승인취소 및 입금 날짜는 카드사 별로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).

※ 반품배송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1 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취소하나요?  
주문취소는 로그인 후, [주문/배송] 에서 가능합니다.
배송작업이 이미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신청이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간주됩니다.
이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.

퀵메뉴 오픈상태

쿠폰

주문/배송

찜한상품

장바구니

최근본상품

< 이전다음 >

TOP ↑

DOWN ↑

퀵메뉴 닫힌상태

쿠폰

주문/배송

0찜한상품

0장바구니

0최근본상품

TOP ↑

DOWN ↑